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자궁질환

자연유산후몸조리 국민행복카드바우처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4. 2.

자연유산후몸조리 국민행복카드바우처로




자연 유산은 일반적으로 임신 20주 이내에 이루어 지는데, 유산이후 여성의 몸상태는 마치 출산을 한 것과 유사한 상태가 됩니다. 임신중에 분비가 왕성해지는 임신관련 호르몬 때문에 관절이 늘어나있고, 체온조절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데 유산이 되었다면 갑작스런 호르몬 분비가 변화하면서 여러 가지 증상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만 35세 이상의 늦은 임신이었다면 더욱 각별한 자연유산후몸조리가 필요합니다.


자연유산후몸조리에 소흘할경우 습관성유산이나 불임의 후유증 뿐아니라 전신에 오한이 들거나 관절이 아프고 쑤시는 산후풍등의 후유증이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유산 후 바로 나타나는 증상이 없다는 이유로 조리 없이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하는 경우가 많다는겁니다. 또한 유산후 슬픔과 죄책감으로 자신의 몸돌보기를 소흘히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점은 유산후에는 다양한 후유증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자연유산후몸조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는점입니다.

그렇다면 자연유산후몸조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국민행복카드바우처 결제 가능한 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으로!

유산 후 여성은 급격한 호르몬 변화를 겪게 되기 때문에, 화학적유산이나 계류유산 모두 자궁과 난소의 회복 시간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유산을 겪고 생리불순이 오거나 생리양이 줄어드는 경험을 하는 여성이 무척이나 많은데, 다음 임신에 차질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유산후 소파수술까지 받을 경우 내막의 안정성을 떨어뜨릴 수 있고 여성질환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유산후 생기기 쉬운 후유증 하나가 바로 산후풍입니다, 온몸이 응슬으슬 떨리고 쑤시고 아픈 산후풍증상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후유증은 한번 생기면 평생동안 지속되는 경우가 많아 조기에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을 복용하며 몸조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녹용보궁탕 효능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으로 녹용보궁탕을 체질에 맞춰 처방합니다.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녹용보궁탕은 자궁의 퇴축 및 어혈 제거, 기력보강 및 신체기능 복원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데요.

구체적인 효능을 살펴보면 가장 먼저 자궁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어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궁내 남은 어혈과 각종 잔여 태반물이나 노폐물은 자궁의 유착, 염증을 유발해 자궁기능을 저하시키는것은 물론 지속적인 하복부통증이나 출혈, 그외 산후풍등의 주요 원인이 되는데요. 이에 유산직후부터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녹용보궁탕을 복용하며 어혈제거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이밖에도 자연유산후한약 녹용보궁탕은 손상된 자궁의 회복을 돕고 허약해진 몸에 기운을 보강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자궁내막의 진액을 보강해 손상된 내막의 재생을 돕고 저하된 자궁기능 회복을 통해 습관성유산 난임을 예방하는데, 이전에 비해 자궁을 튼튼하게 함으로써 오히려 재임신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호르몬의 안정을 돕고 저하된 몸에 영양분을 보강하고 원기보강, 면역증진을 통해 내몸이 스스로 균형을 회복해 후유증을 예방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자연유산후몸조리 국민행복카드바우처로


자연유산후 몸조리 한방치료는 더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 볼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불임의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유산후 몸조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의원에서 처방받는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처방 및 한방치료도 임신기간내 발급받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혜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국민행복카드바우처 결제 같은 경우 지정 한의원에서만 가능하답니다. 즉,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국민행복카드바우처 결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지정 국민행복카드한의원인지 확인후 내방하셔야 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인천에서 이용가능한 국민행복카드 한의원으로 방문시 카드만 소지하신다면 자연유산후 몸조리 한약과 한방치료를 부담없이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자연유산후몸조리 한약 녹용보궁탕은 무독성 청정약재, 최상급의 녹용만 엄선해 처방해드리고 있답니다.

이제 자연유산후몸조리 국민행복카드바우처 결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함께 하세요!